2013년 12월 17일 화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의 도움의손길 ‘새생명 사랑의콘서트’ 성료

“도움 필요하면 어디든 사랑의 손길 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불우이웃 돕기 ‘새생명 사랑의콘서트’ 성료

올해로 14년째를 맞이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가 국내외 각계각층 인사들이 대거 동참한 가운데 성황리에 폐막했다.

지난 15일 오후 서울시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14회 콘서트에는 각국 외교관들과 정재계, 법조계, 학계, 문화체육계, 언론계 등 각계각층 인사들을 비롯해 6천여 명이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함께했다.

콘서트는 예상하지 못한 슈퍼태풍 하이옌으로 엄청난 피해를 입은 필리핀 국민들, 해마다 홍수피해를 입는 방글라데시 기후난민, 질병과 가난 등에 시달리는 국내 다문화가정, 심장병·희귀병 어린이들에게 도움의 손길과 삶의 희망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됐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필리핀 태풍피해민들을 위해 1억 원을, 방글라데시 기후난민들에게 2천만 원을 지원했다. 또한 질병과 가난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가정 등에 의료비와 생계비를 전달했다.

너무 많은 회원님들과 정말 많은 각계의 내빈들이 후원자로 참여해주셔서 뜨꺼운 자리였다니 정말 새생명사랑의콘서트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다시금 실감했습니다.
재능기부를 위해 부상투혼을 펼친 전영록씨 . 약속을 지켜 다시온 정수라씨 , 특히 김성환씨의 구성진 사회는 2부를 더욱 뜨겁게 했습니다. 정말 수혜가족들에겐 위로와 희망을, 회원들에겐 2014년의 나눔을 다짐하는 행복한 사랑의콘서트였습니다

기사원문 http://www.kyeong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92792(경인일보)

댓글 3개:

  1. 너무나 많은 분들이 그자리에 오셔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다문화가정 수혜자들과 가족들에겐 삶의 희망과 용기를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과 가족들에겐 감동과 기쁨을 선사해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답글삭제
  2. 사랑으로 하나되는 콘서트입니다. 저도 작년에 처음가봤는데 아직도 그때 감동의 여운이 남아있습니다. 진정한 사랑의 콘서트를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주관하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강력 추천합니다.^^

    답글삭제
  3. 벌써 14년째를 맞이한 새생명 콘서트네요. 추운겨울에 훈훈한 소식으로 우리들에게 온기를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로 많은분들이 희망을 되찾길 바래요.^^

    답글삭제